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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관련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 회원정보와 사업자 정보
(회사명/대표자명/회사주소/업체·업종/사업자번호)수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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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신 후 "아이디 찾기" 또는 "패스워드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1800-7042 로 문의 바랍니다.
원칙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후불결제 또는 월결 신용거래로 구매를 하셨던 경우, 해당 계정에 미수금이 남아 있다면 회원탈퇴에 제약을 받으실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적립되어 있던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되며 다시 복구할 수 없으니 회원탈퇴 시 심사숙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구매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주문하기 버튼을 눌렀을때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되는데, 로그인화면 하단의
[비회원 주문]버튼을 누르시면 구매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비회원 구매를 진행하시려면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대한 안내에 동의해 주셔야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으시기 위해서는 기업회원으로 전환하셔야 합니다.

[기업회원 전환방법]
로그인 >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 하단 "기업회원으로 전환하기" 버튼 클릭 후 기업정보를 입력하시면 기업회원으로 전환 처리 됩니다.

고객님의 마일리지와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개인회원과 달리 기업회원에 대해서는, 당사의 윤리경영방침(COE)에 의거하여, 정부 기관이나 정부 관련 기관에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번호에 의거하여 정부 기관으로 확인이 될 경우, 마일리지 프로그램 가입에 제한이 있으며, 기업회원으로 전환할 경우, 개인회원으로서 기 적립된 마일리지도 모두 삭제됨을 안내 드립니다
주문/배송관련
(1) 온라인 주문취소는 [주문/배송조회] 화면에서 주문내역을 조회 하시고, 해당 주문 목록의 우측에 있는 "주문취소" 버튼을 누르시면 쇼핑몰 내에서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주문취소는 "배송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포장처리” 및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반품신청" 버튼을 통하여 반품, 부분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반품 시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2) 오프라인(매장)을 통한 주문취소는 이용 매장에 유선으로 취소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주문변경을 원하실 경우,
(1) 온라인의 경우, 쇼핑몰 [주문내역조회] 화면에서 해당주문건 전체를 취소하시고 다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단 여러개의 제품을 동시에 주문한 경우, 원하는 특정 제품만 주문취소를 진행할 수는 없으며, 이 경우 모든 제품을 주문 취소하시고 새롭게 다시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2) 오프라인(매장)의 경우, 해당 매장에 전화를 걸어 주문변경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또는 [주문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일 경우 [주문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번호와 주문자 성함을 이용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후 결제(입금확인)가 완료된 익일 또는 제품에 따라 약 2~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단, 배송기간 내에 국경일, 공휴일이 있을 경우 배송업체의 사정상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특히 대형 제품의 경우 특성상 5일 이상 소요될수 있으며, 온라인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 후 배송이 진행되므로 이점 양해 바랍니다.
배송중에 제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 되었을 경우 겉 포장 및 내부 물품등을 배달 당시의 그대로 보관하신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1800-7042]
주문하시는 모든 상품은 10%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주문 취소는 주문 접수 상태일 경우에만 주문취소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한번 변경된 주문상태는 원상복귀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접수가 완료된 경우에는 주문 취소를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주문 접수가 완료된 상태 이후에 취소를 원하실 경우 환불 처리 내용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관련
결제 방법은 아래와 같이 총 8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부가가치세법 제75조 2항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시 전자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영수증 (매출전표)로 부가세신고를 대신할 수 있으며, 주문완료 페이지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
인터넷 가입하신 고객만 사용가능하며, 결제페이지에서 고객님의 계좌를 선택하여 실시간 이체를 하는 방식입니다.
법인, 개인통장 모두 가능합니다. 단,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3) 온라인입금(가상계좌)
결제시 고객님의 거래은행 계좌번호를 선택할 수 있어 송금 수수료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선택하신 해당 계좌에 7일 이내 입금하셔야 배송이 시작됩니다. (7일 경과시 주문 취소됩니다.)

4) 에스크로(5만원이상 결제시)
인터넷뱅킹 이체 서비스의 일종으로 판매자에게 즉시 이체되지 않고 은행에 예치되었다가,
고객님의 구매승인을 통해 최종 이체되는 인터넷뱅킹 결합형 매매보호(구매안전)서비스입니다.

5) 착불 신용카드
직배송 되는 지역의 기업회원만 선택하실 수 있으며, 상품 수령시 신용카드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단, 상품 수령과 동시에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상품을 전달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착불 현금결제
직배송 되는 지역의 기업회원만 선택하실 수 있으며, 상품 수령시 신용카드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단, 상품 수령과 동시에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상품을 전달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착불 무통장입금(특별계약)
특별계약이 체결된 학교법인만 선택하실 수 있으며, 상품수령 후 기 계약된 일자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단, 지속적으로 결제가 지연될 경우 특별계약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8) 월말결제(특별계약)
특별계약이 체결된 회원님만 선택하실 수 있으며, 상품수령 후 기 계약된 일자에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단, 지속적으로 결제가 지연될 경우 특별계약(월결제)이 해지 될 수 있습니다.
법인카드는 법인개인과 법인공용으로 구분됩니다.

1) 법인개인
일반개인 카드와 마찬가지로 본인인증시 필수 사항인 카드 소유자 주민등록번 뒤7자리 카드비밀번 앞2자를 입력후 승인합니다.

2) 법인공용
웹주문시 "법인"란을 클릭후 사업자등록번호 10자리를 입력후 승인합니다. (법인공용카드 선택시 비밀번호 입력부분이 사라짐)
입금확인은 오전, 오후 두 번에 나누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오후에 입금하신 고객님 께서는 입금확인이 익일에 이루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입금 후 24시간 이후에도 입금 확인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입금예정자와 입금자의 표기가 다를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우니 다를 경우, 실제 입금자의 성함을 같이 적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교환/환불관련
1. 이용자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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